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최고/ 밥 집

시흥시 정왕동 정왕본점 "쿵푸마라탕"

외부

 

 

 

 

재료 셀프바

 

 

 

 

셀프바에서 원하는 재료 담고 > 무게를 잰 후 > 계산 > 테이블에 앉기!

 

 

100g 당 1,500원

 

나는 798g 양에 11,970원이 나옴

 

내가 배고파서 너무 욕심을 냈는지.. 먹고 배불러서 위 찢어지는줄..ㅋㅋㅋ

평소에 식사량이 보통정도이면 700g정도가 적당할 것 같음

 

 

 

내가 시킨 중간맛 마라탕!

 

중간맛인데도 매콤하고 마라탕답게 입안을 마비시키는 얼얼한 맛이 최고!

 

마라탕은 두번째 경험해보는건데

첫번째 갔던데보단 여기가 더 맛있었음

 

쿵푸마라탕 본점이라는데 본점답게 배부른데도 엄청 맛있게 먹었음!

 

 

골목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는데 고생하면서도 찾아갈만 한 곳

(맛집은 항상 찾기 힘든 곳에 있는것 같음..ㅋ)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다...중독되는 맛ㅠㅠ

 

 

마라탕은

향신료 냄새때문에 호불호는 많이 갈리지만 한번 빠지게 되면 못 헤어져나오는 매력이 있는 것 같음♡

특히 여기 쿵푸마라탕 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