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최고/ 밥 집

안산 월피동 무한리필 고깃집 "육봉달"

외부

 

 

 

 

메뉴판

 

 

 

 

셀프바

 

 

 

 

기본세팅

 

 

 

 

삼겹살

 

 

 

 

돼지갈비

 


 

동네에 유일한 무한리필 고기집!

 

 

돼지삼겹무한리필(삼겹살+돼지갈비) 주문 후 밑반찬과 숯불을 세팅해주셨고

 

밑반찬 추가는 셀프바에서 셀프로 가져다 오는 형식

셀프바가 지저분하지않고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다.

 

 

처음에 삼겹살 먼저 시켰는데

두툼한 고기 6덩이가.....우와..! 무한리필집이라고 하지만

정말 인심 후하게 많이 주심!

 

삽겹살 누린내도 안나고 두툼하고 괜찮았음!!

 

 

삽겹을 다 먹으니 배불러서 갈비 1인분만 달라고 말했는데

어머......갈비 1인분이...손바닥만한게 3덩이...

너무 놀람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분이 정말 후하다ㅋㅋㅋㅋ

 

근데 구워보니 삽겹보다 갈비가 더 맛있어서 다먹음었음^^; 첨에 왜 놀랬는지 민망^-^....;;

 

배는 다 채우고

안주로 갈비 1인분 말고! 딱 한덩이만! 달라고 요청함

 

 

여기 돼지갈비 맛남!

담엔 삼겹 조금 달라고하고 돼지갈비 많이 먹어야지ㅋ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