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최고/ 술 집

안산 월피동 술집 "동내수제맥주"

 

월드컵 대한민국 대 독일 경기보러 들어간

수제맥주집!

 

 경기보려고 TV있는 술집 찾고있었는데

어두침침하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며 결정적으로 TV가 똭~있어서

여기서 2차하기로!ㅋㅋ 

 

 

 

메뉴판

 

 

 

 

 

 안주 고르고 고르다가 돈까스로 결정

기대는 안했지만 정말 조그만한 손바닥만한 돈까스 하나가 달랑 나왔다ㅋㅋ

맛은 괜찮았는데 너무 배불러서

몇조각 못 먹고 다 남김 ㅠㅠ

 

 

 

 

간단히 맥주 마시며 정신차리고 축구보자고 했지만^^;

1차때 소맥을 마셨으니 2차때도 소맥^^..ㅎ

 

그래도

수제맥주집왔다고 새로운 맥주 하나 마셔보자고 시킨 빅웨이브 골드에일!

오묘한 과일향이 나면서 부드러웠고

사장님이 에일은 따르는 방법이 있다면서 손수 잔에 따라주셔서 신기했음

 

새로운 맥주 한잔하고 소맥 크으~~~

 

 

 

 

안주나오고 바로 시작한 축구!

 

전반전 보다가 포기하고 술이나 마시고있었는데

대박!!!!!!!!!!!

후반전에ㅠㅠㅠㅠㅠㅠ두 골이나!!!!!!!!!

취해서 자던 친구도 벌떡 일어나 소리~~~질뤄~~~!!ㅋㅋㅋㅋㅋ

꺄!1!!!!!!!!!!!!!!!!!

 

우리 선수들 정말 끝까지 너무 잘해주었다!ㅠㅠ

(20번빼고....)

 

 

술 맛 나는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