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최고/ 술 집

안산 월피동 곱창전골,구이 "소문안난 곱창"

외부

 

 

 

 

메뉴판

 

 

 

 

기본반찬

마늘짱아지랑 부추무침이 맛남

 

 

 

 

곱창전골 中

 

 

 

 

공기밥 추가

 

 

 

 

경기미 성해 생 쌀막걸리

 

 

 

 

짠~!

 

 

 

 

장수 생막걸리

성해 막걸리가 다 떨어져서 장수로 ㄱㄱ

 

 


 

해장할 곳 찾다가 곱창전골보고 들어간 집

동네에 월피동곱창집이 너무 유명해서 여기에 곱창집 있는것도 몰랐음..

진짜 간판대로 '소문안난 곱창'ㅋㅋㅋㅋ

 

앉자마자 곱창전골에 공기밥 시키고 메뉴 나오자마자 폭풍흡입

(전날의 과음으로 국물이 너무 땡겼.....)

 

 

곱창전골 처음 맛은 밍밍하고 아리송했는데 쫌 끓이고 졸이니깐 괜찮아짐

엄청 맛있던건 아니지만 동네에서 곱창전골을 먹을 수 있다는 것으로 만족스러운 정도?!

전골안에 곱창과 내장들은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 않아서 좋았다!

 

 

어느정도 먹고 해장 되니깐 이제 곱창전골이 안주로 보이는..^^;;,,,,,ㅋ..ㅎ

 

다른 테이블보니깐 다 곱창전골에 막걸리를 마시길레

 

우리도...^^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젊은 친구들이 먹기에 좋을꺼라면서 경기미'성해'막걸리 추천해주셨는데 진짜 딱임!

처음 마셔보는 막걸리인데 푹 빠짐!!!

탄산도 약간있고 순하면서 뒷맛이 고소한게 진짜 맛났음!

 

곱창전골에 성해막걸리 진짜 꿀조합

(친구가 왜 다른 테이블에서 그렇게 먹고있는지 알것같다며ㅋㅋㅋㅋㅋ)

 

성해 막걸리 쭉쭉 마시고있는데 사장님이 성해막걸리 다 팔렸다고 하셔서

장수막걸리로 갈아탔는데 진짜 성해 마시다가 장수 마시니깐 엄청 노맛....ㅋ

 

성해막걸리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