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최고/ 술 집

안산 성포동 술집 "성포닭발", "옛날통닭&닭강정"

외부

 

 

 

 

성포불닭발 메뉴

 

 

 

 

물닭발

 

 

 

노적봉 근처

지나가다가

발견한 성포닭발!

 

 

물닭발 주문 후

 

 

 

주먹밥

 

 

 

닭발만 먹기

허전해서

주먹밥도 주문함!

 

근데

 

사이다 시킬 때는

옆에 닭강정 집에서 꺼내서

주시더니

 

 

주먹밥은

 

옆옆 감자탕집에서 공기밥을

가져오셔서

주먹밥을 해주셨다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신기하고

 정이 넘치는 느낌?임ㅋㅋㅋ

 

 

 

 

닭강정

 

 

 

1차로 닭발 클리어하고^^

 

 

닭발사장님이 옆집 닭강정

시켜 드시는거 보고

 

 

우리도

주문 되냐고 물어봤더니

된다고하셔서

 

 

닭강정 작은박스까지 시켜먹고ㅋㅋ

 

 

먹방찍고 온 느낌

 

 

 

 물닭발

 

짬뽕과 떡볶이 중간맛?

매콤 칼칼하니 맛있었다